Logo

title

총 게시물 82건, 최근 0 건
   

오는 7월 22일 국산밀자조금관리위원회 주최, 국내 맥류산업 발전방안 심포지엄 개최 알림

글쓴이 : 우리밀본부 날짜 : 2016-07-18 (월) 13:54 조회 : 737
2016년 우리밀 수매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다. 당초 생산부진으로 전체 수매량이 다소 줄 것이란 예상이 있었지만 수매 막바지에 이른 시점에서 큰 폭 감소는 아닌 것으로 살펴지고 있다. 단위 면적당 수확량 감소분을 늘어난 면적으로 상당부분 메워가는 모습이다.
 
밀 수매 막바지에 또한 주목할 부분은 올 가을 밀 파종을 희망하는 농가들이 더 늘고 있는 분위기이다. 올 가을 밀 파종 의향도 다양한데, 지금 보리를 심고 있는데 밀로 바꾸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경우가 다수라는 점이 최근 농업정세 변화 속에 주목해 볼 부분이다. 보리농가의 이 같은 의향은 최근 보리가격이 전에 비해 크게 하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2016/17년 밀 산업에 대한 대비도 예전보다 더 면밀하게 준비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 흐름에서 마침 밀산업 포함 맥류 산업전반에 걸친 토론장, 심포지엄이 개최된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산밀산업협회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국맥류산업연구회 공동 주최로 오는 7월 22일 오후 2시 30분, 국립식량과학원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맥류발전심포.png

맥류발전심포2.png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